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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직원채용(재공고)
작성자생명의전화 작성일2023-11-09 조회753
첨부파일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류2023재공고(상담소육아휴직).hwp

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는 전국공통상담1588-9191, 한강교량 SOS생명의전화, 사이버상담 및 청소년 SNS상담, 유가족 지원 등 

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훈련 받은 자원봉사자를 통한 상담과 지원을 해나가고 있습니다.  

이 일에 뜻을 맞추어 사업을 함께 진행해 나갈, 따뜻하고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합니다.  



서울생명의전화 직원 채용 공고 (기간 연장 재공고)



1.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

 가. 채용분야 : 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직원 (출산휴가·육아휴직 대체)   

 나. 업무내용 : 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사업 실무

    1) 청소년 SNS 위기상담사업 진행 및 관리

    2) 상담원 양성교육 및 자살예방 상담교육 운영

    3) 상담 자원봉사자 관리

    4) 기타 사업 관련 업무 등

 다. 근무기간 : 채용일 (2023.12.1 예정) ~ 2025.2.28 약 1년 3개월

     *추후 기관의 상황에 따라, 평가를 통해 연장이 가능 

     근무시간 : 주 5일, 09:00~18:00 

 라. 지원자격 : 사회복지 및 상담관련 학과 졸업자(예정자)              

 마. 급    여 : 2023~2024년 서울시 사회복지관 종사자 인건비 지급기준 적용 

 바. 채용인원 : 계약직 1명 

   

2. 전형방법 

 가. 1차 서류심사 : 2023.11.20(월) ~ 2023.11.21.(화)

 나. 2차 면접 : 일시 개별 통보 (장소 : 생명의전화 6층, 하월곡동 소재) 

 *1차 서류심사 합격여부는 개인별 안내 드리지 않습니다.

  (생명의전화 홈페이지 공고 참고) 


3. 서류접수 

 가. 제출서류 

    1) 1차 지원자 : 이력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1부

    2) 2차 면접자 : 졸업(예정)증명서, 최종학력 성적증명서, 관련 자격증, 경력증명서(해당자), 기타 필요증빙서류 각1부

 나. 응시자 유의사항

    1) 제출서류 반드시 하나의 한글파일로 제출(*파일명 : 지원자이름_상담소_입사지원서.hwp)

    2)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을 기재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 

    3)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. 

 다. 접수기한 : 2023. 11. 19.(일)까지

 라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lifeline9195@hanmail.net 

 마. 문    의 : 02-763-9195 우혜진 부장